• 여행지;팔봉산
    팔봉산(302m)은 흔히 두 번 놀라게 하는 산으로 알려져 있다. 낮은 산이지만, 산세가 아름다워 놀라고, 일단 산에 올라보면 암릉이 줄지어 있어 산행이 만만치 않아 두 번 놀란다는 것이다. 주능선이 마치 병풍을 펼친 듯한 산세로 예부터 `소금강"이라 불리어질 만큼 아름답다. 게다가 주능선 좌우로 홍천강이 흐르고 있어 정상에 올라서 바라보는 전망이 더 없이 좋으며 산행 후 물놀이도 겸할 수 있는 곳이다. 관광지내에 풋살경기장이 있어 단체관광객의 체육행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공연장을설치 공연활동도 가능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대명스키장
    강원도 홍천군 팔봉산 자락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그동안 국제적인 스키장으로, 이미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정평이 나있는 비발디파크 내에 실내 13,223m²(4,000평), 실외 23,140m²(7,000평) 그리고 호수공원 49,587m²(15,000평) 등 총 99,174m²(3만 평)의 규모로 설계되었으며, 동시수용 가능 인원이 1만 명에 육박한다. 다른 물놀이 시설들과는 달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전체적인 테마는 광활한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의 에너지와 차갑게 몸을 식혀주는 맑은 물의 짜릿함을 추구하기 위해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 풍으로 전체를 설계했고, 거대한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이미지를 이용해 이집트 특유의 신비성과 주목성을 바탕으로 시설물이 제작되어 기존의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300m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익스트림리버를 비롯, 해변에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실내 파도풀, 짜릿함 속으로 무한질주하는 패밀리 래프트 슬라이드와 스피드 슬라이드, 오감을 만족시키고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파빌리지와 엔젤스풀, 192m의 수중 산책로 유수풀, 워터플랙스 등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물놀이시설 이외에도 찜질방, 사우나, 쇼핑, 먹거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구비하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홍천강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에서 발원하여 청평으로 흘러드는 홍천강은 수심이 낮고 차지않은 수온, 넓은 강변으로 인해 수도권 최고의 물놀이터로 손꼽힌다. 143km에 이르는 홍천강 줄기 곳곳에는 명소가 숱하게 널려있다. 상류 굴지리에서부터 팔봉산, 밤골, 반곡, 통고리, 개야리, 수산리, 모곡, 마곡 등 유원지로 조성된 곳만도 10여곳으로 모두 오토캠핑을 할 수 있다. 홍천강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서면 모곡의밤벌유원지로 약 1km에 이르는 강변이 밤톨만한 자갈과 모래로 덮혀있다. 모곡에서 6km 떨어진 마곡유원지는 한적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강촌리조트
    엘리시안 강촌은 경춘선 전철이나 ITX-청춘 열차로 접근 가능한 국내 유일 리조트로 탑승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키는 6인승 고속리프트와 프리미엄 티켓 예약제를 운영하는 스키장이 인기다. 가장 큰 특징은 스키 초보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렌탈 장비를 전용 창구에서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리프트 낙하방지 시스템, 안전펜스, 안전매트, 주요 지역 패트롤까지 스키장 전역에 걸쳐 안전망을 확보한 상태라 초보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슬로프 10면 중 8면이 초-중급자용이라 다른 스키리조트에 비해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초급자 연습용 슬로프와 스키학교 강습용 슬로프가 별도로 조성돼 전문 강사로부터 편안하고 안전하게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중-초급자들은 정상부와 연결된 B리프트를 통해 정상 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스키장 요금제도의 단점을 보완한 스마트 요금제 도입도 스키장 이용을 편리하게 하는 것 중 하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노일강
    노일강변 푸른 하늘, 넓게 트인 강변이 인상적인 노일강은 불과 몇 년 전만해도 나룻배가 지나다니던 곳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라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지니고 있으며, 급한 여울과 완만한 흐름의 소를 이루고 자갈과 모래로 덮여 있어 씨알이 굵은 다슬기를 주워 담을 수 있고 견지낚시꾼이 많이 몰리는 수변관광 및 가족단위 휴양지.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모곡유원지
    많은 밤나무가 우거져 있어서 흔히 '밤벌유원지'라고 불리는 곳으로 맑은 강물과 강변이 펼쳐저 있는 곳이다.
    여름철에는 강물과 하얀 백사장을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기도 하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홍천강 모곡,개야리 유원지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에서 발원하여 청평으로 흘러드는 홍천강은 수심이 낮고 차지않은 수온, 넓은 강변으로 인해 수도권 최고의 물놀이터로 손꼽힌다. 143km에 이르는 홍천강 줄기 곳곳에는 명소가 숱하게 널려있다. 상류 굴지리에서부터 팔봉산, 밤골, 반곡, 통고리, 개야리, 수산리, 모곡, 마곡 등 유원지로 조성된 곳만도 10여곳으로 모두 오토캠핑을 할 수 있다. 홍천강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서면 모곡의밤벌유원지로 약 1km에 이르는 강변이 밤톨만한 자갈과 모래로 덮혀있다. 모곡에서 6km 떨어진 마곡유원지는 한적하다. 마곡은 홍천강의 가장 끝줄기로 하류는 청평호로 이어진다. 강 한가운데는 비교적수심이 깊어 수상스키와 제트스키를 즐기는 레포츠광들이 찾는다. 모곡에서 강줄기를 따라 상류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유원지들이 끊어질 듯 이어지며 나타 위로는 수산유원지와 개야리유원지가 있고 8개의 봉우리가 솟아난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